대학로에 별 일 없이 나갔다가 우연히 사람들이 줄 서 있길래 따라서 줄을 서본 집입니다.


겐로쿠 우동 있는 부근이라고 하는데 제가 겐로쿠 우동을 안 가 봐서.. 가나자와에 겐로쿠엔은 가 본 적 있습니다만.

점심시간이 꽤 지났는데도 줄이 나름 깁니다. 두시 반 넘어가니 짧아지긴 하는데 그래도 줄은 있더군요


삼심분 쯤 기다려 겨우 들여다 본 실내. 서울 한복판 혜화에 있다기엔 독특한 지붕과 실내. 꽤 넓습니다.


배달을 하는 건 아닌 것 같고 테이크아웃이나 남은 피자 포장용이겠죠.


동네가 동네이니만큼 남녀커플과 여성친구들이 반반 정도 되는 구성인데 특이하게 어린이를 동반한 어머니나 그런 단체가 많습니다. 아버지는 없고 (어머니 + 아이) x N 의 형태.


뭔가 신경 안 쓴듯 개성있는 테이블.


꽤 자리를 넓게 잡았으나 현태는 가건물 비슷합니다.

물과 단무지는 셀프.


조합을 보니 오무라이스/김치볶음밥/치즈떡볶이 등의 분식 메뉴에 고르곤졸라/마르게리타 화덕 피자가 메인 조합이고 여기에 이런저런게 붙는 세트가 주력이네요.


딱 보니 사랑해 세트가 입문 코스.


콩나물 국물에 신라면 나오는게 아마 이 집의 가장 큰 개성일 듯. 일단 여기서 먹고 들어가는 분위기인데.. 라면 스프는 안 넣으면 조금 밍밍하지만 떡볶이와 함께 먹기 좋고 스프 절반 쯤 넣으면 시원하게 그냥 먹기 좋은 수준.


죄송스럽지만 먹다 찍은 치즈 떡볶이. 놀랄만큼 평범.


고르곤졸라나 다른 치즈는 전혀 아쉽지 않게 들어간 고르곤졸라 피자. 하지만 도우가 까뭇까뭇해 지더라도 조금 더 구웠으면 어떨까 싶긴 합니다. 치즈 있는 부분은 물기가 꽤 많아요.


결과적으로는 젊은 분들이 좋아하신다는 단+짠+라면+고소한 치즈의 조합입니다. 화덕피자란 것 치고는 피자는 아주 대단하진 않긴 합니다.


그렇긴 한데 이렇게 먹고 2만원 남짓 내고 일어서려니 (거기에 현금 내면 6% 할인해 주십니다) 뭐라 할 말이 없네요. 이 가격에 나쁘지 않은 피자와 떡볶이에 라면까지 ㅋ.


팁 하나. 고르곤졸라 피자 찍는 꿀 퀄리티에 목숨 거시는 분들은 꿀 가져가시길 권합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