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암동사무소 인근 먹자거리에 있는 '저패니즈 비스트로 & 새먼' 모모토토.

동네에 오비와 호가든 생맥주를 행사한다는 입간판이 많습니다.호가든이 아마 오비에서 수입/병입하죠?  


날씨가 좋아서 유리문을 열고 영업하고 있네요. 데크로 만든 테라스 포함해서 테이블 열 개 남짓? 테라스 좌석에서 보이는 카운터/주방 쪽.


이런 집이랍니다.


메뉴.


행사중인 오비생맥주 한 잔. 요새 새로나온 오비맥주, 살짝 제대로된 필스너 비스무리한 게 맛있습니다. 출시하고 잠깐만 맛있다가 QC 실패해 이상해지는게 우리나라 맥주긴 합니다만.


식전 죽.

잘 안 보이지만 연어 조각이 들어가있네요.


생연어돈부리세트.

메뉴에 단품도 따로 없는데 여기가 일본도 아니고 뭘 봐서 정식이란 건지 좀 애매합니다. (오른쪽은 우동 아닌 그냥 국물) 뭔가 자잘한 그릇이 많긴 하지만 먹는 입장에서 별 차이 없고 괜히 그 때문에 서빙이 엄청 늦어집니다. 주방에선 메인 접시만 나오고 서버가 다 세팅해야 하더군요. 저희가 12시 조금 넘어 갔는데 음식 나온 게 12시 50분. 물론 12시 전에 오신 손님들 주문이 왕창 들어가 맨 뒤에 나온 건 알겠지만 저희 뒤에 오신 4분 손님은 뭔가 문제가 있는지 기다리다 다른 데 가시더란. 


연어회 안 쪽에 초밥이 들어있습니다. 연어 질 나쁘지 않고 초밥도 잘 지었더군요.


동행이 주문한 연어스테이크와 오니기리 정식에서 메인접시만. 반찬은 똑같아요.

플레이팅 화려합니다.


반찬 중 계란말이와 디저트인 망고 요거트.


며칠만 더 있으면 밖에서 밥 먹기는 좀 덥겠다 싶은 화창한 날씨에 맥주 한 잔과 함께 하는 점심이 나쁠 수 없지요. 음식 자체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정식 가격대로는 좀 부실한 듯한 느낌 (우동이라도 두어가닥 있었다면?) 과 느린 서빙이 좀 마음에 걸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