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로데오에서 저녁입니다.


고기 굽고픈 마음에 불꾼과 본토푸줏간 중 본토푸줏간을 택했습니다. 불꾼은 점심이 괜찮다고 그래서.


이 골목도 자주 다니니 나름의 정취 비슷한 게 느껴지네요. 허름한 상가건물과 윤기 자르르 흐르는 가게들과 빼박이 빼박이.


중요한 메뉴들은 다 밖에 나와있습니다. 점심세트도 있는데 가격이 조금 저렴한듯 괜찮아 보입니다. 


인테리어 깔끔. 이 정도면 이 동네에선 양꼬치집 인테리어 수준 정도? 예전에는 할머니가 하는 소박한 정육식당이었다는데 이제는 많이 바뀌었다고 합니다. 저 안쪽이 정육점? 식육부?


고기메뉴

돼지와 한우를 다 다룹니다. 한우 가격 저렴해 보이네요. 그러나 이번엔 돼지


이렇게 평면으로 그려놓으면 과연 .,.


돼지는 이렇다고 합니다.


반찬 깔끔합니다. 씻은지 반갑고 사과무침 재밌더군요. 오른쪽 위가 사과무침입니다.


쌈도 깔끔. 많이는 안 올라가지만 더 청해 먹으면 되지요.


찍어먹을 것들.


된장찌개 하나 기본으로 나옵니다.


이 집 항정살이 맛있다고 해서 2인분 먼저 시켜봅니다. 1인분 가격은 가브리살이건 갈매기살이건 삼겹살이건 오겹살이건 항정살이건 다 12,000원.

양 적지 않게 나왔습니다.


보통 항정살 손질과 달리 두께가 꽤 있네요.


아름답습니다. 이 집 항정살은 비주얼부터 먹고 들어가네요.


신나서 소맥. 피츠 잔은 좀 크고 무거운 느낌이더군요.


가만히 있으면 알아서 다 구워주십니다.


아아 저 발긋한 색깔. 사실 저 정도에서 먹어도 될 것 같은데요.


버섯까지 포함해서 다 구워졌습니다. 

이 집 항정살 맛있습니다. 고기 질도 질이지만 두툼하게 썰어서 적당히 구우니 대충 구워먹는 항정살과는 차원이 다른 맛이네요.


항정살을 더 먹고도 싶었지만 그래도 오겹살 맛은 봐야겠기에 오겹살 두 개.


이것도 잘 구워주십니다.


굽기 완료.


멀리서 한 방.

육전식당 이런 데 비길 맛은 아닙니다만 괜찮습니다. 이 집의 남바완은  항정살.


김치전골 2인분 (14,000원) 시켜봅니다. 한 번 끓여서 주시네요.


씻은 지가 아주 쌍콤하게 새콤해서 기대했던 맛과는 전혀 다른 맛. 뭔가 돼지고기 고추장찌개에 콩나물 넣은 듯한 맛과도 조금 유사합니다. 그렇다고 고추장찌개 맛은 아니고요.


덥석 라면사리를 넣었지만 라면 넣기엔 안 어울리는 맛이었습니다.


그래도 라면은 맛있죠.

예상했던 맛과 달랐다는 거지 맛이 없었던 건 아닙니다. 묵은지 김치찌개 맛을 생각하시면 안됨.


잘먹고 나오다 삼거리 부근에 있는 임대 안 된 건물.


이건 대로변 코너에 있지만 여전히 임대 안 된 건물.


이 정도 되는 삼겹살 집이야 어느 동네에나 없지 않겠지만 또 정작 찾으려면 쉽지 않죠. 알아둘 만 한 집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