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 며칠 덥지만 하늘도 참 예쁘고 해서 전망 좋고 에어콘 빵빵한 식당에서 저녁을 먹습니다. 태평로 프레스센터 19충에 있는 한국프레스클럽 / 코리아프레스클럽


사실 땡겼던 건 이 클라우드 생맥주 무제한 이벤트. 이 식당 가격대를 생각하면 저렴하긴 한데 몇 년 전 이 이벤트 처음 할 때는 4,500원 이었다죠.


조금 올드하긴 하지만 분위기 있는 실내. 운영은 프라자호텔에서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역시나 전망은 이 정도. 서울 최고의 도심 전망을 가진 식당 중 한 곳입니다.


메뉴는 한식 중식 양식을 넘나듭니다. 오늘 관심있는 건 중식 쪽이어서 이 쪽을 찍어봅니다.

저렴한 건 아니지만 조금 가격대 있는 중식당 정도이니 운영 주체나 분위기, 전망, 음식 퀄리티 등등 생각하면 꽤 매력적일 수도 있는 가격대.


짜장 짬뽕 야채탕면 등 기본 식사는 8천원 아래입니다. 카푸치노가 삼선짬뽕보다 더 비싸고 콜라 6천원. 왜 그런지 이해는 되나 뭔가 분열적인 메뉴판 ㅋ


클라우드 무제한 이벤트는 안주를 시켜야 한다고 해서 안주메뉴도 봅니다. 딱히 관심 가는 건 없고 모험하긴 싫어서 모듬소세지와 감자 주문. 일반 호프집보다 50% 정도 비싸지만 그 정도는 감수.


주류도 막 엄청 비싸거나 그런 수준은 아닌 듯. 원하신다면 참이슬도 있습니다.


생맥주 상태 좋습니다.


2만2천원짜리 소세지와 감자튀김 나왔습니다. 소세지 실하고 감자튀김 깔끔하고 맛있어서 2만2천원이 안 비싸게 느껴질 정도. 동네 호프 만오천원짜리 소세지 모듬보다는 확실히 훌륭하네요. 거의 가성비 안주.


식사를 중식으로 시켰다고 양배추 절임과 자차이 나옵니다.


짜장면 7,600원. 

고기 등 건더기에 새우와 오징어도 들고 꽤 실합니다. 동네 중국집도 이 정도라면 6천원 쯤 은 받지 않을까 싶은 퀄리티. 


싸진 않지만 잘 골라서 주문하면 훌륭한 전망 바라보며 괜찮은 음식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사실 삼선짬뽕 8천원하는 곳은 많잖아요. 행사 있을 때 방 잡아서 모임 해도 괜찮을 만한 곳.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