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다페스트 인터컨티넨탈 호텔은 총 5박을 했습니다. 그래서 조식도 5번 -_-;; 훌륭한 조식뷔페이긴 한데 약간 아쉬운 점이 있다면 메뉴가 전혀 변하지 않는다는 점 정도. 설명 없거나 간략히 하고 사진 죽죽 나갑니다. 빵과 시리얼은 제가 잘 안 먹는지라 사진이 없는데 꽤 다양하게 준비됩니다.


조식 레스토랑은 코르소 라고 하고 로비 층에 있습니다. 조식 뷔페 말고 그냥 레스토랑 영업시의 가격대는 꽤 비싼 편입니다.


애용했던 2인석. 자리를 정하면 서버들이 와서 오른쪽에 보이는 서빙 테이블에서 차나 주스, 물 등을 서빙해줍니다.


2인석 세팅.


창 밖으로는 야외 좌석이 있고 바로 다뉴브 강변.


접시 가져오고 세팅 끝나면 이런 분위기.


소시지와 햄, 프렌치 토스트 종류. 빨갛게 보이는 게 헝가리 소세지인데 살짝 매콤해서 잘 먹었습니다.


가져온 접시. 뉘른베르거, 비엔나, 헝가리 소시지와 베이컨. 버섯 요리도 독특하고 향긋하고 좋았습니다. 위의 빵? 과자? 두 가지도 구수하고 담백하고 괜찮더군요. 구운 토마토야 워낙에 제가 좋아하는 메뉴.


다른 날의 비슷한 구성. 어느 날은 버섯이 크고 어느 날은 작고 하긴 하더군요. 그리고 헝가리 하면 파프리카. 달콤하고 상큼하고 괜찮습니다.


여기는 차가운 육가공품 섹션


살라미 쇠고기햄 칠면조 햄 연어 송어 등. 헝가리에도 하몽-프로슈토-잠봉과 비슷한 생햄이 있더군요. 하몽 등과는 달리 훈연된 맛. 저기 중간에 있는 파프리카는 한국 땡초고추 정도로 맵습니다. 


비슷하지만 좀 다른 한 접시.


여기는 중식 섹션입니다. 칸지와 두부조림, 완탕누들 숲과 인스턴트(!)만두 등등.


그리고 무려 김치(!) 도 있습니다.


닷새나 똑같은 걸 먹다보니 나중엔 완탕과 국물만 퍼다 고향만두를 넣어 먹기도. 완탕은 괜찮은데 찐만두는 비비고만 못함.


아침인데도 헝가리산 스파클링 와인이 뙇. 헝가리 스파클링 괜찮습니다. 카탈루냐 까바에 맞먹는 가성비.


그리고 대망의 계란 조리 코너.


다 때려넣은 오믈렛.  여기 오믈렛은 기본 미디엄레어.


그렇잖아도 치즈 많이 들은 위에 또 치즈 얹어봅니다.


마치 라자냐 같은 비주얼.


에그 베네딕트도 가능.


쥬르륵


찾아보니 1인 조식을 선택할 경우 20유로 남짓 되는 듯 합니다. 호텔 조식 뷔페 중에서도 훌륭한 편으로 한 번 정도는 경험해볼만 하고 3박 이상이면 약간 질리실 수도 있을 듯.





+ Recent posts